+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2.26 (목)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중앙로56 겨울마법으로의 초대 담양산타축제 열려
김영옥 기자    2024-12-25 14:27 죄회수  76 추천수 1 덧글수 0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제6회 담양 산타축제가 24일 개막 퍼레이드와 함께 문을 열었다. 

‘중앙로 56, 겨울 마법으로의 초대’, 이번 산타축제는 24~25일 담양읍 중앙로 일원에서 방문객에게 특별한 겨울 경험을 선사했다. 

‘중앙로 56’은 주무대가 설치되는 인근 도로명 주소로, 관광객들이 이 지번만 검색하면 축제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의도를 담았다. 

산타거리는 4개 권역으로 나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겨울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산타와의 만남, 캐릭터 행진, 그리고 다양한 거리 공연이 펼쳐져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틀간 버스킹, 마술공연, 경품 및 퀴즈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오후 8시부터 울랄라세션과 김다나, 아카펠라 팀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으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오후 5시 30분부터 가수 홍경민과 은수형의 축하공연으로 빛을 낸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크리스마스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담양에서 특별한 겨울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며 선물을 전했다. 


태그  담양 이병노 군수,담양 싼타축제,담양 크리스마스축제,담양읍 산타축제
 이전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김치버스가 세계로 나간다
▲왼쪽부터김승민,류시형,조석범 ...
인기뉴스 더보기
중앙로56 겨울마법으로의 초대 담...
건원릉 고석 오랜 임무를 마치다 ...
진천흑미누룽지통닭 애호박스프 흑...
축제리뷰 더보기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
만두도시 만두성지 원주만두가 ...
강경젓갈축제 상월고구마 찰떡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