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5.01.15 (수)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구경한번 잘했네 팔도유람 24박 25일 여행상품 나왔다
서정선 기자    2020-10-06 05:33 죄회수  8862 추천수 2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버스를 타고 서울을 떠나 강원도 설악산 양양 낙산사 대관령 고개 넘어 강릉 경포대 삼척 촉석루 울릉도 성인봉 태백산 오르다 지쳐 내려와 충청도 길로 넘어가유~”
가수 서수남·하청일이 부른 곡 ‘팔도유람’ 가사를 따라 전국일주를 즐기러 떠나보자.

승우여행사가 25일간 유유자적 전국을 둘러보는 전국일주 여행 <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25일> 상품을 기획했다.

승우여행사의 팔도유람 24박25일 여행 상품은  ‘팔도유람’ 가사의 일부를 참고해 전국을 구석구석 유람하는 일정이다. 차를 타고 서울을 떠나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내륙지역과 울릉도, 제주도까지 두루 보고 오는 알짜배기 여행이다.
여행 코스는 말 그대로 대한민국을 한 바퀴 돌아보는 동선으로 짜였다. 서울에서 출발해 강원도와 울릉도 구석구석을 6일간 돌아보고, 7일째부터 열흘째 되는 날까지는 충청도에 머무른다. 11일째에는 전라도로 넘어가 6일간을 여행하고, 17일째 되는 날 제주도로 건너가 3박4일간 제주와 우도의 풍부한 자연을 즐긴다. 20일째부터 부산, 대구, 경주, 울산 등 경상도의 지역별 명소를 훑고 포항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끝으로 25일째에 서울로 올라온다.

이렇게 전국을 둘러보는 데는 모두 25일이 걸린다. 여행 기간 지역별 별미도 맛보고 유명 관광지를 방문한다. 자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기고 야경을 감상하는 등 다양한 콘셉트를 접목하여 긴 여행 일정에 재미를 더했다. 특히 한 차량당 최대 좌석 16석을 확보해 여행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떠날 수 있도록 배려한 점도 특징이다.
이원근 승우여행사 대표는 “노래 팔도유람 가사 맨 마지막 구절처럼 ‘다리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지만요, 아휴 구경 한번 잘했네’라고 느낄 수 있는 여행을 만들기 위해 고민했다”며 “전국일주를 즐기며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승우여행사의 <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25일>은 가이드가 동행하는 패키지여행으로 왕복 교통비, 안내비, 전 일정 숙박비와 식사비 그리고 관광지 입장료를 모두 포함해 1인당 475만원부터 판매된다. 출발일은 10월 19일, 11월 1일, 12월 1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승우여행사로 문의하면 된다.

팔도유람 24박25일: //swtour.co.kr/goods/sub_index.asp?good_yy=20


태그  승우여행사,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25일,서수남하청일,한달여행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s://bit.ly/3jyhS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한강나이트워크42K를 축제로 만드...
2018한강나이트워크42K가약1만2천여명의...
인기뉴스 더보기
올겨울 한파 평창송어축제가 반겨
[오익재칼럼](금융소통2) 주주와 ...
모두예술극장 3인3색 해외희곡 더 ...
축제리뷰 더보기
겨울 명품축제 반열 오른 서울빛...
대부도 낙조전망대 있는 구봉도 ...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