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5.01.06 (월)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 청춘 1만명의 도전으로 축제 성료
TheFestival 기자    2019-07-30 22:24 죄회수  9647 추천수 2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블렌트(대표 이일규)는 한강공원에서 개최한 무박 2일 걷기대회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오늘 밝혔다.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한 프로그램으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는 42km, 25km, 15km의 3개 코스로 구성됐는데, 올해 4년차를 맞는 이 행사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야간 걷기 행사이다. 또한 스포츠와 문화행사가 결합된 새로운 콘텐츠를 표방하고 있으며, 연인, 동료, 가족 등 다양한 참가자들이 참가했다. 한강의 다채로운 모습을 즐기는 참가자부터 친구들과의 추억을 만드는 참가자,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참가자 등 다양한 면면의 참가자들이 대회에 참가하였다. 주최 측 추산 약 1만 명의 참가자가 참여한 것으로 확인됐다.

올해는 특별히 ㈜신원의 어반 유틸리티 웨어(urban utility wear) 브랜드 ‘파렌하이트’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파렌하이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재귀 반사 기능이 들어간 브랜드 로고 티셔츠를 증정해 안전한 야간 행사 운영을 도왔다. 또한 전속 모델 장기용의 응원메시지 영상을 공개하고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블렌트는 환경 친화형 축제로서의 발전을 위해 운영한 ‘클린 한강’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참가자 전원에게 감사를 표하며, 스포츠와 문화행사를 사랑하는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다가오는 가을 한강에서 개최되는 ‘브릿지워크서울’ 대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블렌트는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 대회 참가비 중 일부를 서울시 문화행사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한강밤샘걷기,브릿지워크서울,블렌트,클린한강,어빈유틸리티웨어,파렌하이트,한강몽땅여름축제
연관축제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ZTyl6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안동의 정약용, 지례예술촌장 김원길
▲경북안동시임동면박곡리산769번지...
인기뉴스 더보기
10 Must-do Chinese New Year Acti...
숨 쉼 샘 삶 충북 을사년 화두로 선정
얼음낚시 평창송어축제 1월3일 개장
축제리뷰 더보기
대부도 낙조전망대 있는 구봉도 ...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
만두도시 만두성지 원주만두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