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2.19 (목)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CJ푸드빌 계절밥상 주꾸미&봄나물 신메뉴 출시
박이연 기자    2020-04-08 22:05 죄회수  6845 추천수 5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봄을 맞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0년 봄 콘셉트는 ‘물오른 주꾸미 그리고 봄나물’로 봄이면 생각나는 주꾸미와 여러 가지 봄나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주꾸미 미나리 철판구이’는 향긋한 미나리와 주꾸미를 고소한 들기름과 간장 양념에 볶아 달콤짭쪼름한 계절 별미다. ‘주꾸미 미나리 연포탕’도 있다. 푸짐한 주꾸미와 홍합에 싱싱한 미나리와 영양 좋은 쑥갓을 넣어 끓였다. 맑고 개운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두 메뉴는 평일 저녁과 주말에 즐길 수 있다.

이어서 ‘불떡 주꾸미 볶음’은 통통한 주꾸미와 쫄깃한 조랭이떡을 매콤 달달한 소스에 볶았다. 파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쫄깃함과 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주꾸미 오색 볶음밥’은 주꾸미와 달래, 김치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을 감칠맛 나게 볶은 별미 볶음밥이다.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두 메뉴는 어디서든지 즐기기 편한 To-go 제품으로도 출시한다.

또한 지난 설 선물세트로 출시돼 호응이 높았던 ‘LA양념갈비’를 계절 고깃간 코너에서 선보인다. 계절밥상의 비법 소스로 24시간 이상 재워 감칠맛이 일품이다. 골고루 퍼져있는 마블링에 쫄깃한 육질을 느낄 수 있으며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제공된다. 백 된장 소스의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쌈장 닭구이’도 평일 점심에 추가된다.

이외에도 봄나물로 즐겨 먹는 세발나물로 입맛을 돋우는 ‘세발나물전’, 향긋한 곤드레와 감자가 조화로운 ‘곤드레 감자밥’도 눈길을 끈다. 달큰한 맛의 속 배추로 만든 ‘속 배추 겉절이’와 곁들여 먹기 좋다.

계절밥상은 여러모로 기운 빠지는 요즘 봄 활력 충전시키기 좋은 주꾸미와 봄나물로 다양한 메뉴를 구성했다며 봄에만 만날 수 있는 한 상 차림을 계절밥상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주꾸미봄축제,주꾸미미나리연포탕,오색볶음밥,불떡주꾸미볶음,주꾸미 미나리 철판구이,계절밥상 쭈꾸미,세발나물전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s://bit.ly/3e7se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독립예술축제에 삶을 바치는 서울...
축제는축제기획자의시도에따라자연스레...
인기뉴스 더보기
일산동구 웨스턴돔 라페스타 공연 ...
함상 테마파크 서울함공원 올해 50...
[오익재칼럼](금융소통1) 주주는 ...
축제리뷰 더보기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
만두도시 만두성지 원주만두가 ...
강경젓갈축제 상월고구마 찰떡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