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2.21 (토)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대전드라마페스티벌 2013 APAN STAR AWARDS로 화려한 드라마 시상식
한채은 기자    2013-11-18 18:42 죄회수  6051 추천수 2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대전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효정)은 영상특별시 대전을 빛내는 드라마 축제『대전드라마페스티벌』‘2013 APAN Star Awards(에이판 스타 어워즈)"가 시민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성공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지난 13일(수)부터 시작된 『대전드라마페스티벌』은 「단막극장」, 「대전영상콘텐츠포럼」, 「All Night with Drama」와 같은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이어오다가 16일(토) ‘2013 APAN Star Awards"로 그 화려한 정점을 찍었다.

‘APAN"은 ’Asia Pacific Actors Network"의 약자로, 국내를 넘어 아시아와 세계로 도약하기 위해 연기자들이 직접 설립한 단체이며, ‘APAN Star Awards"는 시청률에 의존하지 아니하고 오직 연기력과 작품성으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 날 행사장인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는 밤하늘의 별처럼 빛나는 수많은 스타들이 레드카펫을 밟았다. 방송인 이휘재, 가수 티아라 소연이 MC로 출연하고, 송혜교, 이보영, 이종석, 이준기, 손현주, 정웅인, 김우빈, 주지훈 등의 정상급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시상식의 대상은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시각장애인 오영 역으로 열연한 송혜교 씨가 수상했으며, ‘투윅스’의 이준기와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이보영이 각각 남녀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APAN Star Awards"는 주관방송사 tvN에서 21일(목) 오후 19시~21시 녹화방송될 예정이며, 드라마큐브에서는 23일(토) 오후 23시 50분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대전시는 명실상부한 첨단영상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대전액션영상센터」를 개관하고,「시청자미디어센터」,「HD드라마타운」등을 조성할 계획이며,  드라마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축제이자, 지역 영상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는 『대전드라마페스티벌』을 통해 새로운 한류 중심도시 대전을 국내·외에 알릴 예정이다.
 

태그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정심화홀,대전액션영상센터 ACTS,드라마축제,염홍철시장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nZnHy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밀양다움의 햇살문화로 지역을 재...
햇살문화는지역의정체성을가진고유한가...
인기뉴스 더보기
우리고장 국가유산활용 2024우수사...
일산동구 웨스턴돔 라페스타 공연 ...
함상 테마파크 서울함공원 올해 50...
축제리뷰 더보기
계룡저수지 산책로 계룡지둘레길...
밤 깊은 마포종점 축제로 새롭게...
만두도시 만두성지 원주만두가 ...
강경젓갈축제 상월고구마 찰떡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