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5.01.11 (토)
 축제리뷰 축제리뷰    자유게시판    이벤트    축제포토    사진공모전 축제커뮤니티축제리뷰
[여름여행기]아들과 함께 한 인천 앞바다 섬 여행
향그러운숲    2011-08-31 죄회수 2,909 추천수 2 덧글수 2  인쇄       스크랩     신고

 

저는 휴가 때 인천시내에서 소무의도를 아우르는 바다여행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거의 10년 만에 다시 타 보게 된 배였던지라 기분이 매우 상쾌하더군요. 특히, 사랑하는 아들과 함께 여행을 함께 하였는데요. 아들 역시도 바다 구경을 거의 10년 만에 다시 하는 거라고 그러더군요.

얼굴에 부딪혀 오는 서해 바다의 상쾌한 바람이 제 가슴속까지 뻥 뚫리게 해 주는 것 같았고 넓은 바다의 풍경으로 인하여 호연지기마저 솟아 날 정도였습니다. 호연지기라고 하는 것이 꼭 산 정상에서만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절감했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계속해서 뱃전으로 다가드는 갈매기 떼들의 모습도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아들 녀석이 던져주는 과자 조각을 노리고서 갈매기들이 저마다 쟁탈 경쟁을 벌이는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노라니 정말 시간 가는 줄을 모르겠더군요.

저희는 또 바다 한 가운데에다 배를 정박시켜놓고서 바다낚시를 즐기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운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뽈락 고기 두 마리를 낚아 올리는 것으로 만족을 해야 했지요.

그리고 저희는 무의도 옆에 있는 소무의도를 방문하기도 하였습니다. 바닷물이 다 빠져나간 바닷가에서 아들녀석과 함께 쪼그리고 앉아서 소라 등속 같은 해변에 서식하고 있는 동물들을 잡아내는 재미 역시도 꽤나 쏠쏠한 편이었습니다. 아무튼, 여러모로 즐거운 서해 인천바다 여행이었습니다.

태그  
 이전기사      다음기사   인쇄       스크랩     신고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4zKTn 
희지니   2011-09-01 00:54 수정삭제답글  신고
파도를 가르는 통통배 위를 나르는 갈매기 뗴.. 그림이네요. 시원합니다.
JoyB   2011-09-01 00:45 수정삭제답글  신고
소무의도 정겹게 느껴지는 피서지 이름입니다. 그리고 사진이 넘 이쁜데.. 큰 사진 몇장 더 (올리심) 보고 싶네요..
사진을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포토디스크
축제포토 더보기
축제동영상 더보기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2018년 5월 제17회...
2018년5월제17회의정부음악극축제...
평창윈터페스티벌...
대관령눈꽃축제와평창송어축제가함...
평창윈터페스티벌 ...
평창윈터페스티벌제2축제장대관령...
안산국제거리극축...
안산국제거리극축제홍보영상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