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12.19 (목)
 축제포토 축제리뷰    자유게시판    이벤트    축제포토    사진공모전 축제커뮤니티축제포토
여름축제는 화천에서
운영자    2012-08-21 죄회수  4,835 추천수 1 덧글수 0  인쇄       스크랩     신고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에만 올 해 16만여명이 다녀갔다고 한다.

화천토마토축제에도 무려 7만여명의 관광객들이 다녀갔다.

그리고 이 기간 광덕계곡, 삼일계곡, 딴산유원지 등 주요관광지와 하천, 산간계곡을 찾은 관광객들도 13만여명이나 몰려 물의나라 화천이 여름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 

36만명이 다녀 갔다.

갈수록 인기를 더해가는 예약텐트촌은 예약접수를 시작하자마자 축제기간 토요일 예약이 하루 만에 모두 마감됐으며, 축제기간에 모두 8,500여명이 이용했을 정도로 알뜰피서 1순위로 자리매김 했다.

경사도를 높여 더욱 스릴넘치는 하늘가르기(짚라인)는 인기를 실감하듯 모두 5,300여명이 이용했으며, 폭염에도 줄을 길게 늘어서는 수고스러움도 마다하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깨끗한 지하수로 매일 갈아가면서 운영했던 붕어섬과 강변물놀이장은 34,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용해 한여름 무더위를 식히기 위한 방법으로 단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화천토마토축제도 메인무대에서 진행된 각종 이벤트행사를 비롯해서 토마토 올림픽, 오뚜기와 같이하는 1,000인의 스파케티, 토마토 빨리먹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져 관광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했으며, 특히 ‘황금반지를 찾아라’ 프로그램에는 저마다 행운을 찾기 위해 수천명의 사람들이 행사장에 발 디딜 틈 없을 정도로 가득 메워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이밖에 토마토로 만든 다양한 음식과 하이록 한우 무료시식회를 열어 화천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홍보 했으며, 특히 행사장에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눈에 띠여 토마토축제가 외국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축제임을 실감나게 했다. 

 

 

 

태그  물의나라화천쪽배축제,화천축제,여름축제,화천토마토축제
연관축제  2012 물의나라화천쪽배축제  화천토마토축제
 이전기사      다음기사   인쇄       스크랩     신고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mPrlu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사진을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포토디스크
축제포토 더보기
축제동영상 더보기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2018년 5월 제17회...
2018년5월제17회의정부음악극축제...
평창윈터페스티벌...
대관령눈꽃축제와평창송어축제가함...
평창윈터페스티벌 ...
평창윈터페스티벌제2축제장대관령...
안산국제거리극축...
안산국제거리극축제홍보영상
ript>